본문 바로가기

garage/What's NEW

GARAGE SPACE, 우리 조직의 성장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구성하세요

안녕하세요! 

g-labs 사업팀 지애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공유오피스 GARAGE가 새로운 서비스인 GARAGE SPACE를 소개합니다

가라지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해 20인 이상 팀으로 성장하시면서 하는 가장 큰 고민이 바로 '우리 이제 어디에서 어떻게 일하지?'이신 것 같더라구요.

GARAGE SPACE는 GARAGE의 한 지점 전층을 사용하시다가, 이제 독립 공간을 찾아 움직이고자 하시는 GARAGE 멤버분들이 가끔 '가라지 같은 사무실을 마련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라는 질문을 주시는 것에서 착안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꼬마빌딩에서도 성공적으로 공유오피스를 운영하며 쌓은 공간 노하우로 더 효율적인 동선과 레이아웃으로 공간을 기획하는 GARAGE 공간팀이 이제 GARAGE 멤버분들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과정에 함께합니다.

 

고려하고 있는 예산과 조건을 알려주시면 적절한 매물을 제안하고, 회사의 브랜딩을 반영해 디자인과 시공 방향을 제안합니다.

20인 이상 팀의 구성원 모두가 기업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업무 공간을 GARAGE 공간팀과 함께 만들어보세요.

 

GARAGE SPACE와 함께하면 기업 담당자는 어떤 곳으로 이사를 갈지, 어떤 공간을 구성할지만 결정하면 됩니다.

그 이후는 GARAGE 공간팀의 공간 디자이너와 시공 관리 전문가가 관리할게요.

공정이 끝날 때마다 현장 상황을 꼼꼼히 공유해드리니 그만큼 걱정도 덜 수 있어요.

 

공간 입주 후 1년 간의 품질 유지를 위한 A/S는 물론, 공유오피스 GARAGE를 이용할 때와 같은 공간 관리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설 유지보수, 비품 관리 및 공간 청결까지 공유오피스 GARAGE의 관리 노하우를 독립 사무실에서도 똑같이 이용하세요.

사무실 운영과 관리를 위한 새로운 직원을 채용할 때까지 GARAGE SPACE의 MANAGER가 지원해드릴게요.

 

GARAGE SPACE의 사무실 관리 서비스인 MANAGER를 이용하시는 경우,

공유오피스 GARAGE를 통해 경험할 수 있었던 다양한 제휴 혜택들도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새로운 사무실을 고민하고 있다면

GARAGE SPACE에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