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rage/What's NEW

GARAGE 당산 - 교통 접근성이 아주 좋은 영등포/여의도 지역의 대표 공유오피스를 둘러보세요 -

 

안녕하세요! 지랩스 사업팀 지애입니다 :)

GARAGE 당산점이 2023년 5월 정식 오픈했습니다.

 

공유오피스 GARAGE는 되도록 주요 대중교통과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GARAGE 선정릉, GARAGE 신논현, GARAGE 약수, GARAGE 구리, GARAGE 목포처럼
GARAGE 당산도 교통 접근성이 아주 좋은 지점 중 하나입니다. 

문래역 (2) - 영등포구청역 (2 & 5) - 영등포역 (1 & KTX) 등 주요 호선과 가깝고,
걸어서 3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교통이 아주 편리한 위치입니다.

 

그럼 함께 GARAGE 당산점을 둘러볼까요!

 


☕️ 라운지

GARAGE 당산의 라운지는 업무공간과 완벽하게 분리되어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방감을 최대로 확보한 라운지에서 업무로 지친 마음을 차분히 다스릴 수 있는 충분한 여유를 경험하세요.

 

든든한 라운지 소파는 편안한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널찍하게 마련된 소파에서 몸을 기대고 잠시 눈을 감아보세요.

 

팀원들과 둘러앉을 수 있는 원테이블은 즐거운 대화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캔틴에서 커피를 내려 둘러앉아보세요. 업무에서 벗어나 일상의 작은 이야기들을 공유하며 서로에 대해 더 잘 알아갈 수 있을 거예요.

 


📊 회의실

소규모 팀미팅은 물론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까지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4인실부터 10인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라지 당산 4인실 회의실

4인실 회의실은 총 3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4인실 회의실의 테이블은 노트북과 필기도구, 간단한 다과와 커피를 놓아도 여유있는 넓은 사이즈입니다. 

라운지 창을 마주한 회의실은 시각적인 개방감을 확보할 수 있어 답답하지 않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가라지 당산 10인실 회의실

10인실 회의실은 4인실 회의실의 반대편에 위치합니다. 관계사 혹은 외부 손님과의 중요한 미팅을 더 차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너무 밝지도, 너무 어둡지도 않은 적정한 조도의 조명은 미팅에 참여한 모든 사람이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당산점의 회의실 이용 시간은 제한이 없습니다. 가라지 멤버라면 누구나 가라지 당산점 회의실을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세미나실

이와 함께 30인 이상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라지 당산 30인 대형 회의실 - 세미나실

 

가라지 당산 교실형 대열

 

가라지 당산 모둠형 대열

가라지 당산점의 세미나실은 사다리꼴 모양의 책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평범한 교실형 대열은 물론 2인 모둠, 4인 모둠 등 다양한 형태의 대열로 이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구성원들과 함께 워크샵을 진행할 공간이 필요하다면, 멀리서 찾지 마시고 가라지 당산점 매니저를 통해 세미나실을 예약하세요.

세미나실도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GARAGE의 스튜디오를 보여드릴게요!


👩🏼‍💻 업무 공간

1인실

가라지 당산 1인실

아주 널찍한 1인실입니다. 1인실을 선택하시는 분들은 초기 창업자시거나 프리랜서로 프로젝트에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을 필요로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라지 당산점 1인실은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가라지 당산점의 1인실은 기본 제공 가구 외에 추가 책장 혹은 수납장을 필요에 따라 배치하실 수 있을 정도로 여유 있는 면적이에요. 

 

2인실

가라지 당산 2인실

가라지 당산점은 대체로 평균 공유오피스의 독립 오피스보다 조금 더 여유있는 크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산점의 2인실 역시 다른 2인실과 비교해 보았을 때 더 넓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 덕에 독립 오피스에 오래 있어도 답답하다는 느낌도 덜한 편입니다. 팀메이트와 많은 고민과 대화를 하며 사업 모델을 더 탄탄히 다질 수 있는 공간입니다. 

 

✅ 3~6인실

012

간단한 논의를 위해 회의실을 예약하고, 시간을 기다리는 것보다는 필요할 때 바로 이야기를 하고 결정하는 것이 필요할 순간을 위해 3인실부터는 보드마커를 이용할 수 있는 벽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유리판 옆의 공간에는 참고할 수 있는 자료를 붙이고, 유리판에는 결정된 사항들을 정리하면서 팀과 같은 방향으로 더 정확하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11인실

가라지 당산 11인실

빠르게 날아가는 로켓 같은 팀을 위한 11인실입니다.

11인실에도 화이트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유리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라지 당산점의 가장 큰 장점이자 차별점은, 모두가 의자에 앉아도 이동의 자유가 보장될 만큼 넓다는 것입니다.
밖으로 나가기 위해 옆 사람에게 잠깐 들어가 달라고 속삭이지 않아도 괜찮아요. 누군가 움직이는 것을 옆에 앉은 사람이 모르게 하라, 가라지 당산점에서는 가능합니다.  


🚀 커뮤니티 프로그램

가라지 운영팀은 가라지 당산점이 위치한 생각공장 당산에서 가라지 입주사와 생각공장 당산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2023년 내 진행될 커뮤니티 프로그램의 커리큘럼을 살펴보세요. 업무 효율 향상은 물론 또 다른 취미를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꼼꼼히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이용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당산 공유오피스 영등포 공유오피스 문래 공유오피스 당산 지식산업센터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문래 지식산업센터


🍀 GARAGE(가라지)는,

 

실용적인 인테리어와 기본에 충실한 공간 구성으로 프리랜서, 창업준비자 및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공유오피스입니다.

GARAGE를 이용하는 모든 멤버분들을 대상으로 초기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각 지점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세요.

 

GARAGE 지점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