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jet/What's NEW

가젯 2022년 10월 업데이트 - 크레딧 사용내역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공유 공간을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 가젯팀입니다!

가젯으로 더 효율적인 업무를 하실 수 있도록, 요모조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개선됐는지 쓱 훑어보세요!

 


1. 입주사의 크레딧 사용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주사가 크레딧을 언제 어디에 어떻게 사용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의 [입주사] - [크레딧]에서 회의실 예약, 물품 구입, 서비스 신청 등의 세부 내역을 살펴보세요.

지점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서비스, 판매되는 물품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지점 대시보드에 각 카드의 취합 기준을 알 수 있도록 정보 박스를 추가했습니다

매월 지점의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의 [예상매출], [결제], [미납]이 어떤 기준으로 취합되는 것인지 질문하시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궁금하실 때마다 틈틈이 확인하실 수 있도록 취합 기준을 정보 박스에 정리해두었습니다.

대시보드 카드 아래의 [항목정보]를 누르면 정보 박스를 확인할 수 있어요.

 

3. 청구서 증빙 상태를 간소화했습니다

청구서 발행 시 증빙 발행 여부를 좀 더 명확히 표시할 수 있도록 청구서를 만들 때 설정할 수 있는 증빙 상태를 간추렸습니다.

청구서 증빙 상태를 확인하는 알람과 증빙 발행에 필요한 상태를 나누어 증빙 발행과 관련한 상태만 볼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4. 청구서 추가 시 청구서 타입에 따라 증빙 상태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보증금과 매출을 구분해 매출의 경우 [발행 전]으로, 보증금의 경우 [발행 안함]으로 기본 설정합니다.

보증금의 경우 운영사의 정책에 따라 별도 관리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우선 [발행 안함] 상태로 설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증금을 매출로 취급하는 경우 [발행 전]으로 설정해주시면 매월 9일 가젯이 자동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별도 증빙]은 가젯을 통한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는 경우 선택한 후, 증빙 관련 정보를 메모에 기재하며 사용해보세요 

 

5. 현금영수증 발행 시 '식별번호'에 '숫자'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시 입력해야하는 '핸드폰번호', '주민등록번호', '현금영수증 카드번호'를 입력할 때 '-'와 '공백'을 입력할 수 없도록 개선했습니다. 

 

6. 세금계산서 발행 시 '과세'로 설정할 경우  '부가세 10%'를 자동 반영합니다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때 '공급가'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부가세를 반영하여 총액이 계산되도록 개선했습니다.

[영세]와 [면세]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할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 시 해당 내역을 먼저 설정해주시면 부가세가 자동으로 반영되지 않습니다. 현재 가젯의 세금계산서 발행 시 기본 상태는 '과세'입니다.

 

7. 공유 공간의 '총 면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약 제공 면적과 공유 이용 면적의 합계인 '총 면적'을 더 쉽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지점 설정에 해당 섹션을 추가했습니다. 공간의 확장 혹은 분리로 인한 총 면적이 변화할 경우 계약서에 바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좌측 메뉴의 하단 [설정]에서 총 면적을 확인하세요.

 

 


 

 

가젯은 이용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지금 바로 가젯 둘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