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jet/What's NEW

가젯 2022년 12월 업데이트 - 계약서 수정사항을 바로 안내하세요

 

안녕하세요!

공유 공간을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 가젯팀입니다!

가젯으로 더 효율적인 업무를 하실 수 있도록, 12월에도 요모조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더 편리해졌는지 지금 쓱 훑어보세요!

 


1. 서비스의 안정성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가젯 개발팀은 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요소들을 강화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큰 변화는 느끼지 못하시겠지만, 이전보다 더 안정적인 가젯을 경험하실 수 있을거예요. 


2. 계약서 수정 안내가 더 편해졌습니다. 

입주사의 요청 사항이 있거나 계약 관련 변경사항이 있을 때, 사용하는 계약 [수정] 기능이 조금 더 편해졌습니다.  

계약서를 수정하지 않으면 [완료]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계약서에 실제로 수정을 했는지 하지 않았는지 좀 더 명확한 구분이 필요하다는 요청을 주셔서 계약서에 변경사항이 있을 때에만 [완료] 버튼이 활성화되도록 수정했습니다.

또한 [완료] 버튼을 누르면 변경된 내용을 입주사에 알릴 수 있습니다. 입주사에 수정된 계약 서명을 바로 요청하실 수 있는 과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미 서명이 완료된 계약의 경우, 계약이 수정되면 다시 서명요청을 할 수 있도록 [서명완료] 상태가 해제됩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별도 안내가 필요치 않은 경우 서명 요청을 보내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예약/대관 관리가 더 쉬워졌습니다.

그동안은 스케줄러에 날짜만 표기되어서 별도의 캘린더로 요일을 확인하는 번거로움이 있으셨죠?

정신없이 바쁜 날은 아주 작은 추가 정보도 정말 큰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 

예약/대관 스케줄러에 요일이 추가됐습니다.  이제 스케줄러에서 바로 요일과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 더 쉽게 예약/대관 일정을 관리하실 수 있어요.

 


 

가젯은 이용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