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jet/What's NEW

가젯 2022년 11월 업데이트 - 부가 서비스를 위한 별도 계약도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공유 공간을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 가젯팀입니다!

가젯으로 더 효율적인 업무를 하실 수 있도록, 11월에도 요모조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더 편리해졌는지 지금 쓱 훑어보세요!

 


1. 계약을 만들 때 [공간 정보]가 없어도 계약서를 만들고 매월 청구서를 자동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입주사가 공간계약과 별개로 특정 부가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사용하고자 할 때 공간이 지정되지 않은 계약서를 만들고, 관련 청구서를 자동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추가 월 주차, 사물함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별도 계약 형태로 제공해 입주사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2. 증빙(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의 중복 발행 및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간혹 마우스의 오작동 혹은 너무 빠른 손가락의 움직임으로 인해 증빙을 중복 발행하거나 수정하신 매니저님들의 문의를 받곤 했는데요. 

이제 하나의 청구서에서 동일한 형태의 증빙이 중복 발행되거나 하나의 증빙에서 두 번 이상의 수정은 진행되지 않도록 하는 다양한 장치들이 마련되었습니다. 

[청구] 목록에서 이미 발행된 증빙과 같은 형태의 증빙을 추가로 수동 발행할 수 없습니다. 발행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증빙]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발행 등 수정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증빙] 목록을 확인해주세요. 

이미 수정 요청을 한 증빙이라면 추가 수정이 제한됩니다. 추가 수정이 새로 발행된 증빙에서 진행해주세요. 

 

가젯에서 발행된 증빙은 그 즉시 국세청으로 전달됩니다.
다만 국세청에서 해당 증빙을 확인하고 승인하는데 최대 30분 정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어 최종 발행 완료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3. 검색 결과의 수를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작전 상태의 계약은 총 몇건인지, 오늘 활성화된 계약은 몇건인지 확인하기 위해 페이지를 넘기면서 세던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검색 결과의 수를 더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현재 시작전 상태의 계약은 총 몇 건인지, 오늘까지 발행된 청구서의 계약은 몇 건인지 좀 더 쉽게 확인하세요. 

 


 

가젯은 이용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